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줄리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장바구니
  • 주문내역
  • 관심상품

+2,000 won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subject 이용안내 FAQ
writer 줄리 (ip:)
  • date 2022-11-04
  • recom 추천하기
  • hit 35
  • point 0점

배송관련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운송장번호 조회가 되지 않아요.

- 주문하신 상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 배송처리가 이뤄지며,

바코드 작업 후 배송 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중 으로 확인되더라도 물류센터에서 출고가 된 시점이 아닌

택배사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배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 있게 오후 6시 이후에 

운송장 조회를 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중 일부만 배송 되었어요.

- 주문하신 제품 중 입고 지연 상품이 있을 경우 입고 지연으로 인해

준비된 상품 먼저 부분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분 배송은 전산상 지연된 순으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이루어지고 있으며,

부분 배송비는 무상으로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합 배송을 원할 시 JULLIE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또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인가요?

-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배송비는 3,000원/제주도나 도서산간 지역은 6,000원 입니다.

50,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 가능하지만 적립금, 쿠폰 사용 등 할인금액을 제외한 총 결제금액이

50,000원 이상일 때 무료배송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관련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JULLIE 의 배송일은, 입금확인 완료 시점 기준으로 평균 2~5일(주말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자체제작 상품의 경우 7~14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평균 배송일 4일 이상으로 늦어지는 상품들의 경우는,

JULLIE 가 배송료를 부담하여 배송이 가능한 상품들만이라도 먼저 챙겨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주문하신 제품을 택배사에 인계 후,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SMS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급하게 주문하시는 분들은 필요하신 날짜에 제품을 받을 수 있는지 꼭 문의해주세요.

※주문서 상의 메모란 은, 택배기사분께 전달하고자 하는 글을 남기는 곳이므로

(예: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상품문의나, 주소지변경등의 중요한 사항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알려주셔야 적용/변경됩니다.



배송전 변경/취소문의 배송준비중인데 상품색상&사이즈, 주소를 변경하고싶어요.

- 주문 상품이 배송 전일 경우에만 변경 가능하며,

게시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발송준비" 중으로 확인이 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전 변경/취소문의 배송준비중인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요청하신 주문이 결제 전인 경우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지만,

결제 완료된 후에는 직접 주문취소는 어렵습니다.

게시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 상태가 "발송준비" 중으로 확인이 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전 변경/취소문의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주문 상품이 발송전 상태일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하지만,

추가 주문 상품의 상품 준비 기간이 더 길어질 경우 배송 지연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5만원 미만의 주문건인 경우 배송비가 발생된 상태로 결제되기 때문에 결제 확인이 안되거나

운임비를 중복 결제하게 되는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중복결제된 배송비는 1차적으로 적립금으로 환불해드리며,

적립된 배송비 부분은 언제든지 원하실 때 현금 환불 가능하십니다.

묶음배송 요청 시 배송 전 문의 게시판에 문의 글 남겨주시는게 가장 빠른 처리 방법인 점 참고해 주세요!



배송후 교환/반품문의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상 지난 경우

세탁 및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 (오배송, 불량상품 포함)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착용 흔적, 수선 등)

액세서리, 스타킹, 양말 등

배송 시 생길 수 있는 구김이나 미흡한 마감처리

(제거 가능 실밥, 본드 자국, 초크자국, 닦이는 얼룩, 털 빠짐, 미세한 스크래치 등)로 인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은 각 상품마다 1회만 가능하고 별도의 연락 없이 처리 됩니다.

교환/반품 안내 및 공지사항 꼭! 확인 후 보내주세요

교환이나 환불을 목적으로 의도적인 상품 훼손에 대해서 발생하는 문제는 법률에 이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있습니다.

제공된 상품의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공지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배송후 교환/반품문의 교환/반품 처리 기간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 택배사로 반품 상품 발송 시 택배사 물류센터를 지나 JULLIE 로 재배송되고 있어

고객님께서 상품을 보낸 뒤 JULLIE 로 상품 도착까지 3-7일 정도(주말, 공휴일) 소요되며,

상품 수거 확인 후 1~2일 내 바로 처리됩니다.



배송후 교환/반품문의 교환/반품시 배송비 얼마인가요?

- 반품 운임

전체 반품 시 왕복운임 6,000원

일부 반품 시 편도 운임 3,000원(반품 후 구매금액 50,000원 이상일 경우)


- 교환 운임

제품 교환 시 왕복운임 6,000원


-교환 + 반품 운임

제품 교환 + 반품 동시 진행 왕복 운임 9,000원

단순 변심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며,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인 경우 배송비는 JULLIE 에서 모두 부담합니다.

단, 반드시 동일 상품/ 동일 사이즈로의 교환만 가능합니다.



배송후 교환/반품문의 교환/반품 안내

1. 수령 후 미착용 상태로 7일 이내에 고객센터 JULLIE 또는 게시글을 통해 교환/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2. 상품과 동봉된 교환/반품 신청서에 요청사항을 꼼꼼히 작성해 주세요

3. 배송비 동봉 시 분실 우려가 있으니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계좌번호 : 카카오뱅크 3333-12-2627189 이주혜

4. 상품 수령했던 그대로 박스 포장해주시고, 택배기사님에게 전달해주세요.

5. 반품 운송장 번호 보관해주세요.


* 게시글 또는 고객센터 문의 시 반품 요청, 교환/반품 양식서상 교환 요청일 경우 

게시글 또는 고객센터문의 우선순위 처리함



회원가입/로그인 관련 회원가입시 혜택이 있나요?

- 적립금 2,000원이 지급되며, 2만원 쿠폰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후기 작성 시 적립금 지급,

이벤트 알림 문자와 생일 쿠폰과 회원 등급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로그인 관련 회원ID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

- 우측 상단에 보시면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중앙에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로그인 관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JULLIE  홈페이지 - [나의쇼핑] -[회원 정보] 하단에 회원 탈퇴 클릭해 주시면 탈퇴 처리됩니다.



회원가입/로그인 관련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 [나의쇼핑]- [회원 정보] "정보 수정" 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시기 위해서 회원정보 수정란에서 주소를 변경하시더라도

이미 주문당시에 기재하셨던 배송지는 변경되지 않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관련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JULLIE 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무통장입금, 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이 가능하며

그 외에 페이코, 카카오페이 등의 결제수단이 있습니다.



주문/결제관련 주문후 며칠까지 주문서가 유효한가요?

- 미입금 시 주문 자동 취소가 5일 이후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주문 후 반드시 5일 이내에 해주셔야 주문이 유효합니다.

(단, 상품이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상품의 품절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주문/결제관련 카드결제 후 취소요청 했는데 결제액이 청구되었어요.

- 카드 결제의 경우는 고객님들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거래를 위하여

PG(안심결제 대행사)를 이용하여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JULLIE 에서는 고객님의 요청과 동시에 카드 취소를 접수하고 있습니다만,

PG 사를 통하여 카드사로 취소 요청이 접수되고 카드사에서 승인을 완료하는데

평균 5~7일, 넉넉하게 보름 정도가 소요됩니다.

이 취소 승인이 처리 완료되는 기간 안에 고객님의 결제일이 있다면,

승인 처리가 완료된 것은 아니기에 결제액이 고지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지만

결제액이 고지되었다 하더라도, 취소 승인의 처리가 완료되면

다음 달의 결제액에서 차감되거나 고지액이 인출되었던 계좌로 환불되는 등의

처리가 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주문/결제관련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적립금은 10,000원 이상 구매 시 1,000부터 사용 가능하십니다.


-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중복 사용이 어렵습니다.



주문/결제관련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

- JULLIE 의 입금 시스템은 자동 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기까지 입금 후 2~3시간 정도 소요가 되시며, 

3시간 이상 지났는데도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에는


1. 입금 금액과 주문금액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 경우

2.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문의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수동으로 확인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타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어요.

- 상품 주문 후 마지막 페이지 하단 [현금영수증신청]에서 발행 가능하며,

[나의쇼핑]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 클릭 후

페이지 하단 [현금영수증 신청]에서 정보 기재 후 신청도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이 어려운 경우 JULLIE 고객센터 및 게시판 남겨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password

수정 취소

/ byte